
- 시
- 원
- 한
- 계
- 곡
- 과
- 바
- 다
빛나는 햇살과 반짝이는 모래알
News letter. vol 79
아름다운 山河 웅비하는 생명의 삶터, 천년 전북!
빛나는 햇살과 반짝이는 모래알
- 견인불발[堅忍不拔] - 아무리 어려운 상황을 맞아도 끝까지 굳세게 참아내어 목표를 달성한다.
‘백사청송’ 해수욕장으로 불리는 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을 즐기고 하얀 모래와 푸른 소나무 숲으로 이루어진 산책로를 걸으면 해수욕과 트레킹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주소 : 부안군 변산면 변산로 2076동호해수욕장은 수심이 완만하고 소나무 숲 길이만큼 캠핑장이 조성되어 있고 일몰시간에는 넓은 해수욕장과 함께 일몰의 아름다움과 해수욕장의 넉넉함을 감상할 수 있다.
주소 : 고창군 해리면 동호리기암절벽에 옥수청산, 천지산수가 신묘하게 어우러짐으로 절경을 빛 네고 있는 운일암반일암입니다. 시원한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주변을 둘러보면 경치에 매료될 수 있습니다.
주소 : 진안군 주천면 동상주천로 1926국내에서 여름 피서지로 유명한 계곡으로 잔잔한 소를 이루었던 계곡이 다시 급류가 되었다가 소가 되는 다양한 풍경을 연출하여 구경을 하는 동안에도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주소 :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1로 159고속도로를 건설하면서 훼손된 자연환경 복구를 위해 수목을 생산, 공급하고 다양한 식물종을 모아 자연학습장으로 활용되고 있어 다양한 식물도 보고 수목원 문화 체험을 즐겨 보세요.
주소 : 전주시 덕진구 번영로 462-45무더운 여름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 내장산 산책로를 걷다 보면 보이는 시원한 호수와 함께 파란 지붕이 아름다운 정자 아래에서 쉬어가는 건 어떨까요?
주소 : 정읍시 내장동 산231금산사 산책길을 따라 걷다 보면 덕수궁 돌담길이 생각나는 길게 펼쳐진 돌담길을 만날 수 있고 걷다 보면 돌다리를 통해 시원하게 흐르는 개울 위를 지나갈 수 있다.
주소 : 김제시 금산면 모악15길 1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해 주세요!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연을 거닐다. 전북을 만나다. 내가 몰랐던
자연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곳
쉽고 편리하게 전북관광을 즐기실 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관광패스 입니다.
본 메일은 홈페이지에서 뉴스레터 신청 또는 수신 동의를 하셨기에 발송된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구독을 원하지 않을 경우 수신거부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