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님넷 포레도는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동진면에 위치한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사업체다. 3대째 야생화와 조경수를 생산하는 농장으로, 청년농업인 함은미 대표가 운영하고 있다. 국제미국특허를 보유한 전문 치유농장으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치유서비스를 제공한다.
벗님넷 포레도는 2023년 전북 치유관광지 10선에 선정되었다. 전북특별자치도와 한국관광공사 전북지사가 선정한 치유관광지로, 자연 속에서 심신의 안정과 건강 회복을 경험할 수 있는 치유 공간을 제공한다. 농촌자원 활용 치유농장 육성사업에도 선정되어 전문적인 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벗님넷 포레도는 다양한 치유시설을 갖추고 있다. 치유센터를 중심으로 온실정원, 야외정원, 텃밭정원, 원예체험장이 조성되어 있다. 각 시설은 방문객의 치유와 힐링을 위해 체계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벗님넷 포레도는 사전/사후 진단을 통한 맞춤형 힐링체험을 제공한다. 뇌파 측정을 통해 과학적으로 치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아쿠아테라피 등 전문적인 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개인의 상태에 맞는 맞춤형 치유서비스를 통해 효과적인 심신 회복을 지원한다.
다육모스숲 만들기를 비롯한 다양한 원예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농촌교육농장 인증을 받아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방과후마을학교도 운영하고 있다. 자연과 함께하는 원예 활동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창의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벗님넷 포레도는 농촌교육농장 인증과 농촌융복합산업 인증을 획득했다. 국제미국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 농촌자원 활용 치유농장 육성사업에 선정되었다. 이러한 인증과 수상은 전문성과 신뢰성을 입증하는 지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