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여행 1번지 !
전북특별자치도에 오면 행복이 있다.

방문하는 순간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풀코스 전북특별자치도 투어매니저를 지원!

선생님께는 편안함과 학생들에게는 체험과 더불어 알찬 추억을 담겨드립니다.

Incentive 수학여행단 지원사업

1개월 전까지 신청바랍니다.
문의 : 전북특별자치도 수학여행콜센터 063-232-0226

하나

전북특별자치도 투어매니저 지원!

수학여행단이 전북특별자치도에 진입할때부터 진출할때까지 모든 일정을 동행하여 선생님과 공동으로 학생인솔, 프로그램 운영 보조를 통해 선생님의 업무 경감과 학생들의 학습활동 만족을 위해 전북특별자치도 투어매니저를 지원해 드립니다.

공연 및 레크레이션 지원!

야간에 학생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문화공연 및 레크레이션을 학교측 선택에 따라 지원합니다.
- 소리, 국악, 타악, 퍼포먼스, 마술, 마당극, 뮤지컬, 실내악 등
- 이벤트 및 레크리에이션(통기타, 전자건반 활용)등
단, 문화공연 및 레크레이션 지원이 어려울 경우, 별도로 체험학습비를 지원합니다.

수학여행 콜센터 운영!

수학여행 안내 전담상담 창구를 운영하여 학습관광지, 숙박, 음식, 체험시설등 선생님과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수학여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 드립니다.
- 주요관광지 , 숙박, 식당, 체험학습지 안내 및 상담
- 전북특별자치도 투어매니저, 공연, 레크리에이션 안내 및 예약상담

수학여행 Help Desk 전화번호
: 063)232-0226 또는 063)280-3391

문화관광해설사 최우선 지원!

수학여행단이 전북특별자치도를 방문하시면, 모든 관광지의 문화관광해설사를 수학여행단에 우선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다섯

전북특별자치도 수학여행 앱!

전북특별자치도 수학여행 어플로 더욱 즐거운 수학여행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어나 앱스토어 검색창에 "전북특별자치도수학여행"을 쳐보세요!.

동학역사여행

동학역사여행

동학농민혁명은 비인간적이고 억압적인 지배계층의 횡포에 맞서 진정으로 ‘사람답게 살고자 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한 움직임이었습니다.
이제 남은 과제는 현재의 우리들이 이 사건을 어떻게 대하는지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