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부터 고창군 석정리 온천수는 게르마늄 성분이 풍부해 치유 온천수로서 명성이 높았습니다. 석정온천휴스파는 게르마늄이 함유된 온천수를 100% 사용함으로써 온천욕을 즐기는 이용객에게 온천의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선사합니다.
세계에서 두번째로 인정받은 석정온천
1987년 개발 착수된 석정온천은 프랑스 루르드 샘물에 이어 세계에서 두번째로 인정받은 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된 온천입니다. 온천수에 함유된 게르마늄 성분은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발병인자를 축출해 바이러스성 질환에 특효가 있습니다.
옛 명성 그대로! 석정 게르마늄 온천
게르마늄은 고단위 천연 토코페롤 영양소인 세라늄 성분이 함유되어 노화방지 및 인체 내 노화된 부분을 회생시킵니다. 체질을 알칼리성화 시키는 작용을 하며 특히 피부미용과 고혈압, 당뇨병, 신경통, 만성 류마티스, 관절염, 협심증 등 각종 성인병에도 뛰어난 효능이 있습니다. 석정온천은 기적의 샘물로 불치병 환자를 치료한 프랑스 루르드 샘물보다 게르마늄 함량이 더 높습니다.
쾌적하고 여유있는 시설
2,000여 명이 동시 이용이 가능한 쾌적하고 여유있는 락커공간 푸드코트,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 수유실, 유아방, 전용 휴게공간 등의 편의시설
‘무주IC 만남의 광장’ 근처, 무주읍 가옥리 옛 가옥초등학교 자리에 있는 트리스쿨은 2005년 문을 연 전통 목공예학교다. 이 학교에서 진행하는 목공예 체험은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고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스스로 자르고 다듬고 박아보는 최상의 목공 프로그램이다. 또한 트리스쿨에서는 산림청이 후원하고 목재문화포럼이 주관하는 목공지도자 양성 교육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