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례에 위치한 비비정은 경치가 아름다워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바로 옆에 새로 조성된 ‘상생도시숲’은 공원녹지 성격의 도시숲으로 오감체험숲과 놀이 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완산 8경 중의 하나인 비비낙안(飛飛落雁)은 비비정에서 만경강 백사장에 내려앉은 기러기떼를 바라보다보면 어느덧 낙조의 아름다움까지 밀려드는 것을 만끽할 수 있다.
전망이 너무 좋은 비비정~ 저두 카페랑 레스토랑 둘다 가봤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애완견들도 많고 너무 자유로운 분위기여서 더욱 좋았습니다!!!
박지연
★★★★★
완주군BTS힐링투어로 방문하게 된 삼례 비비정은 도심에서 살짝 벗어나 만경강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또한 기차모양으로 생긴 카페와 레스토랑은 다른 곳과 차별화 된 특색있는 공간이여서 비비정을 방문하였을 때 더욱 재미있는 요소를 갖춘 것 같은 느낌으로 다가왔어요.
예랑호랑
★★★★★
완주 해질녘은 핑크빛 너무 예뻐요. 특히 비비정에서는 더욱 아름답구요
화포리녀자
★★★★★
여기 뷰가 진심 끝내줍니다!! 드라이브 갔다가 우연히 들린곳인데 생각보다 많이 알려지지 않아 아쉬워요 꼭 가 보세요^^
재운송명성
★★★★★
일광욕을 즐기러 낮 12시 전후해서 출현하는 거북이를 촬영하는 사진 이벤트도 흥미롭게 느껴졌고요, 예술기차 옆 비비정 이야기 카페 옥상에서 바라보는 풍광도 일품이었습니다.
어흥
★★★★★
가볍게 드라이브 삼아 석양을 감상하러 가기에 100점입니다!
이은지
★★★★★
어쩌다 알게되서 갔던 비비낙안카페 밖에 의자에 앉아서 풍경보면서 커피마시면 너무 좋은곳이에요 ㅎㅎㅎ 고양이가 항상 와서 애교부리고했는데 아직도있는지 궁금해요 조만간 또한번가야겠어요!
진광일
★★★★★
그냥 아무생각없이 넋놓고 보다가 오래도록 추억과 상념에 잠겼다가 돌아온 곳입니다. 스트레스 많이 받을때 여기가면 단번에 훌훌 날려버릴수 있을것 같아서 조만간 친구들과 또 가기로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