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아쿠아틱파크 아마존

이미지 로딩중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위치정보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구이면 신전길 75-96
문의전화
일반전화 : 063-279-9292
홈페이지
https://amazon92.com/
여행후기
☆☆☆☆☆ (0)건

모악산자락 지하 5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를 이용하여 조성된 아쿠아틱파크 아마존

아쿠아틱파크 아마존은 전북특별자치도 명품 수변 구이저수지의 아름다운 풍광을 바라보며 물을 이용한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아쿠아틱파크 입니다. 한폭의 그림 같은 명품 수변 구이저수지의 풍광이 내려다 보이는 인피니티풀, 전북특별자치도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280M 수로식 물놀이 시설, 고객들 누구나 소중한 사람들과 가져온 음식을 직접 조리하여 즐길 수 있는 개별 카바나 시설, 90M의 스릴 있는 레인을 미끄러져 내려오는 사계절 썰매장과 같은 레포츠 시설이 물을 중심으로 한 공간에 모여 있는 복합관광레저시설입니다.

물놀이 시설

전북특별자치도 최장 길이의 수로식 물놀이 시설 : 총 길이 280cm로 여름에는 물놀이를 봄, 가을에는 다양한 모터보트, 에어볼 등 탈 것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 물 사랑 체험 공간 유아풀 : 아쿠아틱파크 아마존의 가장 소중한 고객인 영유아들이 부모님과 함께 안전한 공간에서 돌고래 슬라이드와 버섯분수를 즐기며 물에 대한 친근함을 갖을 수 있도록 조성된 시설 입니다.

어린이들의 물 가득한 천국 어린이풀 : 아쿠아틱파크 아마존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한 곳으로 위에서 쏟아지고 아래로 흐르는 물 가득한 공간에서 마음껏 물장구를 치며 즐길 수 있는 시설입니다.

건강한 물 놀이를 위한 체온유지풀 : 안전하고 건강한 물놀이 문화를 추구하는 아쿠아틱파크 아마존은 가장 건강한 몸의 온도인 36.5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체온유지풀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천연 암반수에서 즐기는 힐링과 시원함 가득한 가족풀 : 아쿠아틱파크 아마존의 명품 수질에서 물을 통한 힐링과 모악산의 시원함을 저녁 늦게까지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온가족이 이용 가능한 물놀이 시설입니다.

구이 저수지의 명품 풍광을 내려다보며 즐기는 인피니티풀 : 아쿠아틱파크 아마존이 자랑하는 최고의 명품 공간 인피니티풀은 지상3층의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 총 길이 40M의 시설로 전북특별자치도 최초의 호텔식 인피니티풀 시설입니다.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공간 슬라이드존 : 아쿠아틱파크 아마존은 형형색색의 눈에 띄는 동심 가득한 색으로 단장한 술리이드존에서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안내

해당 관광 콘텐츠에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표
목록으로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