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청암산 에코라운드

이미지 로딩중
1.jpg
청암산 에코라운드_2.jpg
2.jpg
3.jpg
4.jpg
5.jpg
1.jpg
청암산 에코라운드_2.jpg
2.jpg
3.jpg
4.jpg
5.jpg
위치정보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회현면 세장리 산143
여행후기
☆☆☆☆☆ (0)건

군산 청암산은

과거 상수원보호구역으로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곳이다.
군산호수를 둘러쌓고 있는 산으로 군산시민과 여행객이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생태관광을 할 수 있도록 꼬마 숲 놀이터, 생태연못, 대나무 숲과 갈대밭 조성, 전망대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자연 생태 관찰 시설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청암산 에코라운드는

자연 생태탐방로는 수변로와 등산로가 있다. 수변 산책로는 13.8km 약 3시간 45분 소요되고, 등산로는 8km로 약 2시간 30분 소요되는 코스가 있는데 중간중간 등산로와 수변로를 오고 갈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취향과 체력에 맞게 다양한 코스를 탐방할 수 있다.



에코라운드 하이라이트

청암산 에코라운 자연 생태탐방로에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는 수변 산책로와 등산로를 이용해 청암산 정상까지 다녀오는 코스로 주차장 - 억새풀길 - 산림욕장 - 왕 버드나무 군락지 - 삼거리 쉼터 - 청암산 정상 - 삼거리 쉼터 – 주차장까지 돌아오는 4.5km 1시간 50분 정도 소요되며 청암산 에코라운드 하이라이트 코스라 할 수 있다.
제방 좌측은 햇빛에 반짝이는 군산호수가, 우측에는 군산 가을여행 명소로 알려진 억새풀밭 길이 있는데 억새풀밭 길은 여름에는 싱그러운 초록빛으로 가을이면 하얀 억새꽃이 활짝 피는 아름다운 억새풀밭을 볼 수 있다.
억새풀밭을 지나 제방 끝 정자 쉼터부터는 수변 길을 따라 힐링 넘치는 기분 좋은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한여름에도 선크림이 필요 없을 정도로 원시림 울창한 시원한 그늘이 아래 수변로를 천천히 걷다 보면 유실수공원이 나오고 산림욕장이 있어 즐길거리가 많다.

이용안내

해당 관광 콘텐츠에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표
목록으로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