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찾아온 여행객의 줄임말로 "꽃객" 이라는 테마로 꽃객프로젝트가 2019년부터 진행하는 정원 축제가 개최되는 고창 핑크뮬리는 가을 해외여행 대신 안전한 고창에서 즐기고, 지역의 맛집, 숙소, 체험, 관광명소 등도 방문 하기위해 마련된 "로컬여행" 이다.
2ha의 휴경농지를 이용하여 10여 만본의 핑크뮬리, 코키아, 핑크메밀, 백일홍, 천일홍 등 붉은 가을꽃과 50여 년의 시간을 들여 만들어낸 500여 그루의 멋진 정원수가 꽃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몽환적으로 아름다운 핑크뮬리에서 인생샷 남기시고 숨겨진 관광플레이스가 가득한 "서쪽 관광루트 고창" 에서 핑크색 가을을 만들어 보자!
입장권 : 5,000원(36개월 미만 무료)
이용시간 | 09:00 ~ 18:00 |
---|
검색결과 282건 (6/282)
사진 찍기 너무 예쁜곳인데 볼 수 있는 기간이 짧은 게 아쉬워요 ㅠㅠ 계절 맞춰서 꼭 다시 보러가고 싶습니다!!
주차하기 힘들었어요
핑크뮬리가 넘나 예쁘고 하얀텐트와 잘 어울려요~~입장료 비싼건 약간 아쉽네요
저는10월 22일에 핑크뮬리 보러 친구랑 갔다왔습니다. 여러 주변에서 핑크뮬리가 곧 질 거같다는 이야기에 빠르게 약속잡고 갔다온거 같네요 ㅎㅎ 입구에서 사진 한 번 찍고 들어가서 입장권과 카페이용권 같이 구매후에 커피한잔 마시면서 돌아다닌거같아요 ㅎㅎ 그런데 핑크뮬리 말고도 다른 이쁜 꽃들도 있더라구요 소나무도 엄청 이쁘게 잘 되어있어서 부모님이랑 오려구요
이 문자채팅 관광안내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