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군산테디베어뮤지엄

이미지 로딩중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위치정보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구영7길 37
문의전화
일반전화 : 063-446-9000
홈페이지
http://www.teddybearmuseum.com
여행후기
★★★★★ (5)건

행복을 드리는 군산테디베어뮤지엄은 군산 근현대역사와 세계여행을 테마를 테디베어로 쉽고 재미있게 표현해 놓은 박물관입니다.
박물관 전시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여, 역사교육의 현장으로써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역사교육 장소

친숙한 테디베어를 이용하여 어린아이들의 역사에 대한 이해도와 흥미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세계 20개국의 랜드마크와 테마들을 전시했기 때문에, 다른 나라의 문화와 역사에 대한 공부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특별한 박물관 입니다.
다른 나라의 문화와 역사에 대한 공부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특별한 박물관 입니다. 특히, 후반부에 전개되는 일제강점기 군산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군산 전시관은 보는 이로 하여금 다시 한번 역사 앞에서 숙연 해질 수 있게 합니다.

체험 장소

관람이 종료되면 고객들은 D.I.Y 인테리어 소품 및 액세서리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서 관람 이후의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구성하였습니다.

군산 근대역사와 함께 하는 장소

테디베어 광장에서는 어린이날 및 공휴일에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으며, 근대역사문화 명소 군산 지역의 관광 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용안내

해당 관광 콘텐츠에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표
이용시간 10:00~19:00
주차시설 승용차 : 100대, 대형버스 : 10대 가능
쉬는날 연중무휴
체험가능연령 전체
목록으로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