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1건 (6/101)
넓은 백사장과 맑은 바다가 인상적이고, 해변에서의 산책과 파도 소리는 정말 마음이 편안해 지는 하루를 보내고 왔어요. 그리고 주변에는 맛집과 관광지도 많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입니다.
아침에 물이 좀 빠졌을때 사진찍었는데 우유니 같았어요
진짜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근데 물은... 흙탕물..? 하지만 아이들은 물놀이를 잘 했고 수심이 얕아서 마음은 편해요
저번주 휴가 겸 부안 다녀왔어요~ 부안 해수욕장은 다 돌아보고 온 것 같은데 특히나 모항해수욕장은 작고도 프라이빗한 캠핑장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즐겨 찾으시는것 같아 보입니다~ 부안 해수욕장 중 비대면으로 콧바람 쐬고 오기 좋은 곳이라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반련견 동반 가능하다고 써놓고 반련견은 그냥 모래사장 까지만 입장 가능합니다. 해수욕 된다고 평상까지 오만원주고 빌렸고 튜브도 2개나 빌렸는데 해수욕장에서 나오래서 가서 따졌더니 된다고 평상빌려준 사람 잘못이라고 관리자가 엄청 뭐라고하네요 더따지고 드네요 놀러가서 기분만 잡친 곳 반련견 동반이라고 써두시고 해수욕은 불가하다고 써두세요.
뷰도 너무 좋고 샤워장도 있고 수도도 있어서 바닷물에 발 담그고 나서 씻을곳이 있다는게 생각보다 훨씬 너무 유용해요!
모래가 곱고 깨끗해서 맨발로 걸어도 아프지 않아요. 바다도 예쁘고 가는 길도 나쁘지 않아요.(자차 기준) 무엇보다 좋은 점은 일몰 맛집입니다.. 같이 간 사람들 모두 인정했어요. 일몰이 진짜 예쁩니다.
작지만 바닷가라는 사실은 변함없기에 적게나하 힐링포인트로 맘을 비우고 온것 같습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을 느낄수 있어 좋았습니다!
모항해수욕장은 나만 알고 싶은 스팟이긴했는데...ㅎㅎ 이벤트 참여 겸 좋은 해수욕장 공유해요! 격포해수욕장에 인파 붐비는게 꺼려지시는 분들께는 제격인 곳일 것 같아요~ 바로 앞에 캠핑장도 있고 모항해나루호텔도 깔끔하구 좋아요. 호텔은 오션뷰 예약은 필수구요 바베큐 맛집입니다!!!
캠핑장도 근처에 있고 아이들 놀기에 딱 좋은 해수욕장이에요 크기도 너무 크지도 않고 적당한 크키에 가족단위로 여행가시는 분에게 딱 좋아요 굳이 여름이 아니더라도 아이들 모래놀이 하기도 좋은 장소에요
차박의 성지라고 할 수 있죠!
조성도 아주 잘 되어 있고 쓰레기도 바로바로 처리해주셔서 깔끔하게 이용하기 좋은 해수욕장이에요^^ 뷰가 너무 예뻐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더라구요
변산반도국립공원의 숨겨진 보석같은 장소예요. 해수욕장이 너무 크지 않으면서 모래의 질이 정말 곱고 깨끗해요. 검은 갯벌 흙이 아니어서 아이 모래놀이하기에도 좋았고 한눈에 아이의 안전을 파악할 수 있을 정도의 규모가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었고 숙박시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도 좋고 노을도 아름다웠고 해수욕장 자체가 정말 예뻐서 자주 가고 싶은 관광지예요.
부안하면 변산해수욕장만 알았었는데 우연한 기회로 모항해수욕장을 알게되었어요~ 그 뒤로 부안갈 일이 생기면 꼭 모항만 들려요! 규모는 작지만 여유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입니다. 주변에서 캠핑도 가능한 것 같았구요!
매력에 푸욱 빠져버렸습니다. 정말 수려한 경치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감상하고 왔습니다.
바닷가에서 나 잡아봐라~를 하고 싶은 연인들에게 강추! 바닷물이 깨끗해서 커플, 친구, 가족 단위로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올 여름엔 모항~고고!
이 문자채팅 관광안내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