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임실치즈스쿨

이미지 로딩중
2.jpg
임실치즈스쿨9.JPG
임실치즈스쿨11.JPG
임실치즈스쿨15.JPG
임실치즈스쿨1.JPG
임실치즈스쿨4.JPG
임실치즈스쿨6.JPG
임실치즈스쿨5.JPG
2.jpg
임실치즈스쿨9.JPG
임실치즈스쿨11.JPG
임실치즈스쿨15.JPG
임실치즈스쿨1.JPG
임실치즈스쿨4.JPG
임실치즈스쿨6.JPG
임실치즈스쿨5.JPG
위치정보
(566802)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 임실읍 임삼로 938-11
문의전화
일반전화 : 063-644-0777
홈페이지
http://www.cheeseschool.co.kr/
여행후기
★★★★★ (1)건

치즈와 함께하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

우리나라 치즈의 본고장인 임실의 임실치즈스쿨은 치즈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도록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임실치즈스쿨에서는 자연과 더불어 치즈 만들기, 피자 만들기, 송아지 우유주기, 물 썰매 타기, 뻥튀기, 투호던지기 등 우리의 전통 풍습과 농촌의 실태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통 놀이 등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체험과 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대략 3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치즈스쿨의 치즈체험 프로그램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치즈마을의 간단한 역사와 여러 낙농제품들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우유에서 치즈가 되는 전 과정을 눈으로 보고 체함 할 수 있다. 4인 1조로 자신이 직접 만든 피자와 함께 제공되는 스파게티로 점심식사로 먹을 수 있으며 만들어진 치즈는 집으로 가져 갈 수도 있다.

전국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임실치즈 스쿨 뿐 만 아니라 전국 사람들에게도 가까운 곳에서 치즈체험을 할 수 있도록 권역 별로, 서울 경기지역에는 이천 치즈스쿨과 파주치즈스쿨이 있으며, 대전 충남지역에는 공주 치즈스쿨, 부산 경남지역에는 밀양치즈 스쿨이 있다.
각 지역의 치즈 스쿨에서는 다양한 체험학습을 통해 아이들에게 우리의 전통 풍습과 농촌과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지역정서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자랑거리

체험프로그램으로는 임실치즈 체험과 1박2일 체험프로그램 그리고 선택체험프로그램이 있으며 임실치즈 치즈 스쿨에서 약 10분 거리에 숙박시설도 운영하고 있다.
임실치즈스쿨 체험 비는 임실치즈만들기체험+피자 만들기+점심식사+야외체험 등을 포함해 개인은 2만 4천원, 단체(50명 이상)는 2만 2천원이다.
주변관광지로는 전주 한옥마을과 무주리조트, 옥정호, 사선대공원, 마이산, 성수산 휴양림 등이 있다.

이용안내

해당 관광 콘텐츠에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표
이용시간 매일 09:00 ~ 18:00
주차시설 주차시설 있음
목록으로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