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 '왕과의 산책'

이미지 로딩중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위치정보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태조로 44
문의전화
일반전화 : 063-232-9938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artf9938
여행후기
★★★★★ (1)건

전주 경기전

‘왕과의 산책’은 경기전을 거닐며 사실감 있는 단막 연극을 보면서 경기전 속 문화재에 얽힌 역사적 사실을 일깨울 수 있는 역사해설 프로그램입니다.

참여자는 경기전 터줏대감 캐릭터를 만나 함께 홍살문, 정전, 전주사고, 예종대왕태실 및 비, 조경묘, 부속채, 어정 등 경기전 곳곳에서 영조, 정조, 종사관, 수문장, 충의군, 집필화사, 동참화원, 손홍록, 안의, 오희길, 지관, 상궁, 나인 등 다채로운 조선시대 캐릭터를 만나며 이머시브 연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의 경기전에서 펼쳐지는 사실감 있는 연극은 마치 시간 여행을 온 것 같은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하고, 우리가 문화재에 대해 알아야 하고 지켜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새롭게 일깨워 줍니다.

‘왕과의 산책’은 2018년에 첫선을 보인 이후 5년 간 경기전을 밝히며 많은 관객을 맞이하고, 관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전회차 매진을 기록하기도 한 프로그램은 올해 개최 6년 차를 맞아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관객들에게 더욱 즐거우면서도 유익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유의사항

※ 티켓은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참가가 어려울 시에는 예매 취소를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공작소 네이버 블로그 또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해 주세요.
※ 현장 상황에 따라 행사가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으니, 공지사항을 확인한 후 방문해 주세요.

이용안내

해당 관광 콘텐츠에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표
주최자정보 전주시
주관사정보 문화예술공작소
행사시작일 2023.06.10
행사종료일 2023.10.28
행사장소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
목록으로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