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전주시, 관광상품꾸러미 출시…"비빔면 등 맛봐요"
작 성 자 유지보수관리자 등록일 2022/01/14/ 조   회 197
첨부파일
associate_pic

[전주=뉴시스] 한훈 기자 = 전북 (재)전주농생명소재연구원은 지역을 상징할 제품을 모아 '전주 관광상품 꾸러미 키트'로 출시, 생산기업과 함께 쇼핑 라이브방송과 온라인몰 등을 통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사진=전주시 제공).2022.01.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뉴시스] 한훈 기자 = 전북 전주지역의 농산자원으로 만들어진 비빔면과 복덩이떡, 초콩나무 등이 꾸러미로 판매된다.

(재)전주농생명소재연구원은 지역을 상징할 제품을 모아 '전주 관광상품 꾸러미 키트'로 출시, 생산기업과 함께 쇼핑 라이브방송과 온라인몰 등을 통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꾸러미에는 전주농생명소재연구원이 기업과 함께 지역 밀·쌀·복숭아·콩나물 콩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 담겼다. 기능성과 기호성을 높여 개발한 ㈜소부당의 복덩이 떡과 ㈜천년누리의 비빔면, ㈜디자인농부의 초콩나무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2만원 상당에 판매될 꾸러미에는 네이버와 쿠팡 라이브 진행으로 총 4회 방송된다. 또 네이버와 쿠팡의 오픈마켓과 할인중독 등의 쇼핑앱, 각 기업의 홈페이지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오병준 원장은 "전주 꾸러미 키트는 전주 관광명소에서 먹을 수 있는 맛을, 여행에서 느꼈던 즐거움을 다시 선사하고자 출시한 것"이라며 "기업의 매출향상과 전주 오면 찾아지는 관광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369369125@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