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전주영화제작소

이미지 로딩중
전주영화제작소1.jpg
전주영화제작소2.jpg
전주영화제작소3.jpg
전주영화제작소4.jpg
전주영화제작소5.jpg
전주영화제작소6.jpg
전주영화제작소7.jpg
전주영화제작소8.jpg
전주영화제작소1.jpg
전주영화제작소2.jpg
전주영화제작소3.jpg
전주영화제작소4.jpg
전주영화제작소5.jpg
전주영화제작소6.jpg
전주영화제작소7.jpg
전주영화제작소8.jpg
위치정보
(5499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 전주객사3길 22
문의전화
일반전화 : 063-282-1400
홈페이지
http://www.jeonjucinecomplex.kr
여행후기
☆☆☆☆☆ (0)건

다양한 예술독립영화와 영상문화기반 콘텐츠를 한 곳에서!

1층에 위치한 자료열람실에서는 독립·예술영화 DVD, 한국고전영화 VOD등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으며, 전주영화제 및 기타 영화 관련 도서들도 비치되어 영화에 관한 깊이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기획전시실에서는 영화제 및 영상문화와 연계될 수 있는 광범위한 기획으로 다양한 공감각적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전시들을 선보이고 있다.

역대 영화제 상영작 다시보기는 전주영화제작소에서!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은 지역 및 국내외 독립·예술 영화 상영의 창구 역할을 담당한다. 전북특별자치도 유일의 독립예술영화 전용관으로 독립영화와 고전영화를 통해 관객과 소통하며 세미나와 포럼, 강연 등을 개최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또한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은 영화 관람 시 취식을 금지하며 엔딩크레딧이 다 올라갈 때까지 상영관의 불을 켜지 않는다. 좌석 수는 많지 않지만, 쾌적한 환경에서 영화에 푹 빠져 감상하고 싶은 관객들에게는 최적의 장소일 것이라 생각한다. 현재는 지난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들과 10여 년간 국제적으로 사랑받았던 이탈리아 영화 근작전을 상영 중이다. 이제 곧 전주국제영화제가 시작되면 이곳에서 다시 수많은 출품작을 만나 볼 수 있다. 티켓박스 옆 공간에는 영화 상영 시작 전 관람객들이 대기할 수 있는 휴게실도 있다. 관람객들은 이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좋아하는 감독 및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스터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전주 여행객들에게 좋은 소식 한 가지! 이곳은 전북투어패스 자유이용시설이라 전북투어패스 구매 후 방문하면 무료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이용안내

해당 관광 콘텐츠에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표
체험안내 자료열람실 : 13:00 ~ 19:00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 및 추석 명절 당일 휴관)
기획전시실 : 13:00 ~ 19:00 (매주 월요일 휴관)
목록으로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