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백학관광농원

이미지 로딩중
01_thum.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1_thum.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위치정보
(580185) 정읍시 백학3길 81-30 (신정동)
문의전화
일반전화 : 063-535-9032
여행후기
☆☆☆☆☆ (0)건

백학관광농원은 삼성산 아래 3만여 평의 면적에 전통 건축물들과 휴식처를 마련하여 심신을 정화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민박전문농원이다. 녹색관광인 농촌 민박관광을 도입하여 직장인들의 단체 연수와 가족들만의 휴식공간을 모두 제공 할 수 있다.

청소년들을 위한 창조적 문화생활프로그램

백학관광농원은 이 지역의 명산인 '입암산' 등산로 초입과 인접해 있어서 산행 전후 민박지로서 주말 원정 등산객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수강생들에게 우리의 바른 역사와 문화를 가르치는 동이학교 청소년들을 위한 창조적 문화생활을 하도록 방학을 이용하는 문화교실과 여성을 위한 전통 문화생활, 태교, 예절, 환경, 건강강좌 등 환경농업, 역사,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백학관광농원은 생명농법으로 생산해 녹색품질인증을 받은 다마금(쌀), 흑미(쌀), 화도(찹쌀),표고버섯, 태양초(고추) 등을 민박 관광객들에게 보급하여 유기생명농업 생산품의 우수성과 중요성을 일깨워 주고 있다.

관광객을 위한 연중 지속적인 강좌를 개설

민속자료관인 '온조우(溫祖宇)'와 황토방 5동 15개실, 강의실, 식당, 샤워장, 책이 있는 다(茶)실, 농산물 판매장, 전통혼례, 궁도장, 야외공연장, 탁구장, 관리사, 가축사, 과수원, 주차장 등을 갖추고 있다. 백학관광농원은 특히 역사, 문화, 전통풍속 등을 연구하고 전하는 민속자료관(溫祖宇)에서 관광객을 위한 연중 지속적인 강좌를 개설하고 있다.

이용안내

해당 관광 콘텐츠에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표
주차시설 있음
목록으로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