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제보게시판

관광객의 입장에서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을 제보해 주세요.

제보시 중복되는 내용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우수한 제보사항은 분기별로 인센티브 제공합니다.
공지사항 보기
임실 치즈 테마파크
인쇄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등록일 2021-03-29 조회수 87
지역 제보성격
첨부파일



임실 치즈 테마파크 불편 사항 전달



1. 화덕쿡 직원 친절교육이 필요합니다.

  - 서빙된 음식과 메뉴 사진의 음식이 상이하여 물었더니 손님 쪽은 보지도 않고 다른 일을 하면서 '원래 그렇다'는 답변만 하니 다소 불쾌한 경험이었습니다.

2. 기념품샵의 품목 추가 제안

  - 방문한 날짜에 많은 학생들이 있었는데 대다수가 치즈 인형이나 치즈 굿즈가 없어서 아쉬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어른들끼리 방문한 저희도 그랬구요. 

   기념품샵에서 너무 식품만 판매하는 점은 개선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3. 테마파크 펜션 관련

   - 홈페이지 상에는 펜션 오픈을 알리는 팝업창과 홍보내용이 많이 떠있는데 막상 방문해 보니 펜션 앞쪽에 공사 차량이 흙먼지를 날리며 계속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습니다.

     펜션을 운영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공사로 인한 소음 및 대기 공해에 대한 별도의 안내가 이루어져야 할 듯 합니다. 

4. 프로마쥬 식당 위생상태 개선 

  레스토랑의 위생상태가 보다 더 개선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테마파크 주차장입구를 제외하고는 식당에서 별도의 발열 검사 및 방문객 관리가 철저히 이루어지고 있지 않은 점 역시 지적하고자 합니다.

5. 미끄럼틀 소독

  공원 부지 내 하나 있는 대형 미끄럼틀에도 알 수 없는 오물들이 많이 묻어 있고 손으로 잡은 레일 부분 역시 위생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개선이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