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제보게시판

관광객의 입장에서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을 제보해 주세요.

제보시 중복되는 내용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우수한 제보사항은 분기별로 인센티브 제공합니다.
공지사항 보기
부안군 문화관광 페이지
인쇄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등록일 2019-03-11 조회수 130
지역 제보성격
첨부파일


부안군 문화관광 페이지 관련 건의사항이 있어 글 남겨 봅니다.


1. 현재 먹거리, 살거리, 잘거리로 구분된 주메뉴가 있는데 놀거리 항목도 추가하여 관광객들이 부안에서 체험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소개하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체험낚시나 하이킹, 격포에 있는 카트 레이싱 등 부안 곳곳에 소소하지만 재미나게 즐길거리가 많은데 홍보 부족으로 관광객들이 그냥 지나치고 있는 듯 합니다. 

  부안군 홈페이지에서라도 이런 즐길거리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진다면 조금씩 부안을 찾는 사람도 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2. 관광명소 - 공원/체육시설 항목에 각 면마다 위치하고 있는 축구장, 배구장 등 정보도 올라간다면 좋겠습니다. 

   가족 및스포츠 동호회에서 점점 근교 여행을 많이 다니는 추세인데 그렇게 다수의 관광객이 부안을 찾았을때 함께 운동할 수 있는 시설이 어디쯤 있는지 알려주는 페이지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알기론 부안에 매창공원, 스포츠파크, 줄포만공원 외에도 스포츠 시설이 훨씬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3. 지금 부안에 가면 페이지 활성화

   '지금 부안에 가면' 이라는 페이지까지 별도로 만들어놓고는 게시물이 0개인 상태입니다. 

   도다리철에는 도다리 홍보도 하고 마실축제 시즌엔 축제홍보도하고 뭔가 올릴 수 있는 자료가 많을텐데 아쉽습니다.



4. 축제/행사 페이지 업데이트

   축제/행사 메뉴는 마실축제와 행사정보 페이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부안마실축제 페이지는 매년 잘 업데이트가 되는데 '행사정보'페이지는 2016년 자료를 마지막으로 홍보자료나 축제정보가 더이상 올라와있지 않습니다. 

크고작은 축제때마다 군내 곳곳에 플랜카드를 걸고 있지만 정작 외부 관광객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군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축제 정보들을 찾아보기가 어려우니 안타깝습니다.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