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여행후기

멋도 맛도 풍요로운 전북 여행의 후기를 남겨주세요~~~

나만의 즐거운 추억을 함께 즐겨보세요~~~
공지사항 보기
황미옥, 이미애, 박지혜, 신운휴~~ 어벤져스 수학여행 지도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인쇄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등록자 주유경 등록일 2019-06-15 조회수 626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저는 2019.6.13.~2019.6.14. 1박 2일 동안 전북 임실군과 전주권으로 수학여행을 다녀온 광주효광중학교 학년부장 주유경입니다.

전라북도 수학여행 콜센터를 이용해서 수학여행지도사분들과 함께 한 수학여행은 처음이었기에 더욱 놀라웠습니다.

담임교사가 아무리 꼼꼼하게  신경을 쓴다 해도, 놓칠 수 있는 부분이 있어 수학여행이란  일이 꼬이기 마련인데,

황미옥, 이미애, 박지혜, 신운휴 지도사분들은 학년부장인 저와 일정을 정확하게 상의하여 꼬이는 것 없이 즐겁고 재밌게, 정말 효율적으로 수학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큰 도움 주셨습니다.

말 안 듣는 중학교 2학년 학생들에게 단 한번의 인상도 쓰지 않고, 그 어떤 귀찮은 질문에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이끌어주셔서 저 역시 배울 게 많았습니다.~^^

전문지도사 분들께 해설도 들으니, 재밌고 새롭게 알게 된 부분도 많고 저도 아이들과 함께 다니며 더욱 알차게 배울 수 있었던 아주 좋은 기회였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꼭 이분들과 다시 만나 여행하고 싶습니다.

지도사님들!!!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주말 동안 푹 쉬시고 재충전하시기 바랍니다.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