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미식여행

뭔가 다른 이 맛! 잊지 못할 전북의 맛!

전국 어딜 가나 ‘전주식당’ ‘순창고추장’ ‘임실치즈’

보기
한 겨울 전통차 대결! 따뜻한 쌍화차 vs 시원한 오미자차
인쇄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1-08 조회수 1685
음식개요 추운 겨울 전통차로 향긋한 위로를 건네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전통차를 맛보러 함께 가볼까?
첨부파일 7.jpg (0)

대결 맛대맛 쌍화차대 오미자차 한겨울 전통차 대전 추운겨울 전통차로 향긋한 위로를 건네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전통차를 맛보러 함께 가볼까?

 

다사다난했던 2014년이 지나고 어느덧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모두 어떤 계획들 세우셨나요? 저는 올해도 열심히 취재를 위해 이곳저곳을 누비며 힘차게 한해를 시작했습니다. 여러분도 1년의 첫 시작, 1월을 보내며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12월과 1월, 그리고 보면 겨울이라는 녀석은 시작과 끝이라는 양면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쉽게 한 해의 끝을 고하기도 하지만 반면에, 반갑게도 새로운 해의 시작을 알리기도 하니까요. 이중성이 아름다운 이 겨울, 해가 바뀌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바로 으리으리한 ‘추위’입니다. 그렇다고 따뜻한 방에만 움추리고 있을 수 없잖아요! 제가 이 겨울을 이길 수 있는 따뜻한 핫플레이스를 알려드릴께요. 그 곳에서 우리선조들이 즐겨 마셨다는 ‘만병통치’전통차들과 함께 이 사악한 추위들 즐겨보도록해요!

더보기..

[출처] 한 겨울 전통차 대결! 따뜻한 쌍화차 vs 시원한 오미자차 |작성자 전북의 재발견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