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로고

전체메뉴

전라북도 토탈관광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공지사항

전라북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라북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관광명소 알린다" 진안군, 마이산북부 스탬프투어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21/04/02/ 조   회 20
첨부파일
associate_pic

[진안=뉴시스] 한훈 기자 = 전북 진안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한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주요 관광명소를 알리기 위해 4월 1일부터 ‘마이산북부 스탬프투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사진=진안군 제공).2021.03.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진안=뉴시스] 한훈 기자 = 전북 진안군이 관광명소를 알리고 방문객에게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마이산북부 스탬프투어’를 진행한다.

진안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한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주요 관광명소를 알리기 위해 4월 1일부터 ‘마이산북부 스탬프투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스탬프투어 이벤트는 마이산북부 관광안내소에서 스탬프 활동지를 배부받은 후 시작된다. 방문객은 스탬프 활동지를 받은 후 마이산 북부상가 및 카페를 이용한 후 ▲산약초타운 ▲역사박물관 ▲돼지문화체험관 ▲가위박물관 ▲명인명품관 ▲미로공원 ▲연인의길 ▲족욕카페 중 3곳 이상을 방문해야 한다.

방문객은 이곳에서 스탬프 날인을 받아 관광안내소에 제출하면 된다. 군은 스탬프투어를 완료한 방문객에게 투어패스카드를 선물한다. 여기에 명인명품관과 돼지문화체험관, 홍삼족욕카페 등에서 체험활동을 한 관광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탬프투어는 기념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관외 거주하는 관광객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스탬프투어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한 지역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객들이 색다른 즐거움과 소소한 재미를 느끼며 진안의 멋진 모습을 많이 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36936912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