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2022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SNS 오픈 이벤트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20/10/07/ 조   회 493
첨부파일
2022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SNS 오픈 이벤트

‘2022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대회 붐조성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2022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공식 SNS 오픈을 기념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마스터스 대회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APMG2022),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apmg2022),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apmg2022)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 기간은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당첨자는 10월 26일에 발표된다.

조직위는 SNS 오픈을 통해 대회 정보, 경기장, 경기종목, 도내 관광명소, 맛집 정보, 축제 소식 등 전라북도의 매력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이강오 사무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회를 알리는데 상당한 어려움이 있다”며, “그렇지만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서는 홍보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앞으로 비대면 방식의 다양한 홍보콘텐츠를 지속 발굴하고 단계별로 체계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국내·외 붐업 및 참여 분위기 확산에 주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설정욱 기자

저작권자 © 전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