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로고

전체메뉴

전라북도 토탈관광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공지사항

전라북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라북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제수용품 드라이브 스루 특판 행사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20/09/25/ 조   회 85
첨부파일

산림조합중앙회전북지역본부(본부장 홍성조)는 전라북도와 농어촌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임가와 도민을 위해 추석맞이 제수용품 특별 판매행사를 9월 19일 토요일 10:00~13:00까지 도청 의회 주차장에서 전개한다.

 

이번 특판행사에는 추석을 맞이하여 명절에 쓰일 제수용품 위주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인 밤, 데친 고사리, 채도라지, 잣, 생표고와 같은 임산물과 사과, 배, 조기 등 농수산물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코로나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임산물을 제수용품 꾸러미로 제작하여 2만4천원 상품을 대폭 할인된 1만5천원에 판매한다.

임산물 꾸러미 상품은 밤(특/대) 1kg, 생표고 400g, 데친 고사리 200g, 채도라지 150g으로 구성되며 총 300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임산물 꾸러미를 구매하면 맛도 몸에도 좋은 토종 다래를 시식용으로 증정하며그 외 밤(kg)과 잣(140g*2캔)은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소비자가 차량에 탑승한 채로 상품을 구매하면 트렁크에 실어주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판매하여 행사장에서의 접촉을 최대한 줄일 계획이다.

 

홍성조 본부장은 “코로나 19로 판매가 위축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업인들에게 이번 추석맞이 제수용품 드라이브 스루 특판 행사로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고,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 다양한 판로 확보에 힘써 임가들이 걱정 없이 임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아름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