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검색하기

로고

전체메뉴

전라북도 토탈관광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공지사항

전라북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라북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인기배우 공유가 찍은 고창 주요 여행지 화보 공개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9/11/23/ 조   회 122
첨부파일
[고창=뉴스핌] 이백수 기자 = 전북 고창군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 전속모델 공유가 고창군 곳곳을 찾아다니며 찍은 2019년 가을·겨울 시즌 고창 화보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에피그램은 지방 소도시가 지닌 감성적인 문화, 유무형적 자산 등을 활용한 새로운 패션라이프 스타일 창출을 시도하고 있다. 이번엔 고창군과 협업을 통해 고창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오감을 보여줬다.

 

상하농원에서 촬영한 공유 에피그램 화보 모습[사진=고창군청]
상하농원에서 촬영한 공유 에피그램 화보 모습[사진=고창군청]

화보는 ‘고창에서 살아보기’를 테마로 고창의 선운사, 고창읍성 등 잘 알려진 곳 뿐 아니라 책마을해리, 송림마을, 고창옹기, 용기슈퍼, 삼양사염전, 서해안 바람공원, 들뫼풍경, 상하농원 등 고창만의 스토리가 담긴 장소 11곳을 보여줬다.


‘살아보기’가 주제인 만큼 특정 상품을 부각시키는 것이 아닌 고창과 고창에서 만난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화보가 공개되자 SNS상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 고창의 대표적 먹거리인 ‘복분자’의 자줏빛 색감을 활용한 12종의 의류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창군은 이른 추석 등 가을철 여행 집중 시기를 맞아 ‘공유 화보 촬영지’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여기에 선운사 꽃무릇(9월 중순), 학원농장 메밀꽃(9~10월), 문화재 야행(9월6~8일), 모양성제(10월3~7일), 대한민국 온천축제(10월2~6일) 등도 예정되면서 보고, 듣고, 맛보며 남녀노소 즐거운 고창여행이 될 전망이다.

lbs096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