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전주독서대전 10월 4일부터 3일간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9/09/26/ 조   회 369
첨부파일
모든 연령이 함께 즐길 ‘2019 전주독서대전’이 오는 10월 4일부터 3일 동안 전주한벽문화관과 완판본문화관, 향교 일원에서 열린다.

19일 전주시에 따르면, 올해 독서대전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연령대의 가족이 다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가족 독서골든벨 △쏙쏙 보물찾기 △독서대전 讀(독)한 투어 △전기수 이야기 △스탬프 투어 등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가족 독서골든벨’은 온 가족이 책으로 하나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최후의 3팀 등 모든 참가자에게 푸짐한 상품이 지급된다.

또 ‘쏙쏙 보물찾기’는 어릴 적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간 동안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시는 매회 100개의 보물 쪽지를 한벽문화관 놀이마당과 화명원, 향교에 숨겨 정해진 시간 내에 찾는 시민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용자 전주시 완산도서관장은 “모든 연령대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책 축제로 만들기 위해 작년과는 다른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3일 동안 운영할 예정”이라며 “선선한 가을, 가족과 함께 전주독서대전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독서대전 주요 프로그램 일정 및 사전 신청은 ‘2019 전주독서대전’ 홈페이지(www.jjbook.kr)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완산도서관 책읽는도시팀(063-230-1872)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권순재기자·aonglhus@


권순재 기자  aonglhus@naver.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