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전북소식] 정읍 칠보 물놀이장 6일 개장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4/ 조   회 611
첨부파일

칠보 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

칠보 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정읍=연합뉴스) 어린이 물놀이 시설인 전북 정읍시 '칠보 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이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공식 개장한다.


주말인 6일과 7일에는 시범 운영을 위해 임시로 문을 연다.


개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2천30㎡의 면적에 어린이풀장과 유아풀장을 갖췄고 워터 드롭·터널·바스켓·스프레이·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설치됐다. 


물의 순환과 이용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물 테마전시관, 다양한 야생화와 수생식물이 있는 야생화 관찰원, 수생식물원도 있다.



'백제 역사유적지구' 사진 국내외 순회 전시

백제 역사유적지구 사진전 포스터

백제 역사유적지구 사진전 포스터

[익산시 제공] 



(익산=연합뉴스) 백도인 기자 = 전북 익산시는 백제세계유산센터 등과 함께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백제 역사유적지구를 담은 사진을 3일부터 14일까지 SRT 수서역에서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전시회에서는 여행사진 공모전 수상작과 유명 작가의 작품 34점이 선보인다.


백제 역사유적지구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과 홍보 영상도 상영된다.


백제 역사유적지구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익산과 공주, 부여의 8개 백제 유적으로 구성돼 있다.


전시회는 이어 주일한국문화원 갤러리와 주베트남 한국문화원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군산시 시민참여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군산시청 전경

군산시청 전경

[연합뉴스 자료사진] 



(군산=연합뉴스) 백도인 기자 = 전북 군산시가 다음 달 출범할 시민참여위원회의 시민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시민참여위는 시정 발전 및 시민 참여 활성화를 위한 각종 정책을 건의하고 공약사업 이행 여부를 평가한다.


30명으로 구성되며, 군산의 비영리민간단체 대표 또는 구성원이어야 한다.


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군산시 기획예산과(☎ 063-454-2304)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7/02 16:05 송고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