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순창여행, 농촌체험 기차여행 전국 7선에 선정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9/04/24/ 조   회 379
첨부파일
순창여행, 농촌체험 기차여행 전국 7선에 선정
농촌진흥청-코레일 주관, 남원역서 순창 장군목까지 1일 여행코스

‘농촌체험 기차여행상품 프로그램` 공모에 전북 순창군 선정


전북 순창군이 농촌진흥청과 코레일이 공동으로 주관한 ‘농촌체험 기차여행상품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농촌체험 기차여행상품에 선정된 전국 7곳 중 순창군 농촌여행 프로그램은 남원역에서 순창 장군목까지 버스로 이동해 점심식사와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는 1일 여행코스다.

이를 위해 군은 ‘치유벗, 순창이 참좋다’라는 치유농업을 주제로 건강한 자연밥상과 야생차정원에서 진행하는 명상산책으로 구성해 관광객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군 관계자는 “순창군은 치유농장 육성사업 5단계 중장기 계획을 세워 농장별 활성화를 통해 치유마을이 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면서 “이번 농촌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순창의 치유농업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농촌진흥청과 코레일은 농촌체험 기차여행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공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정보는 ‘레츠코레일 누리집(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