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검색하기

로고

전체메뉴

전라북도 토탈관광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공지사항

전라북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라북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국내기차여행전문 홍익여행사 추천...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전북 고창 청보리밭축제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9/03/12/ 조   회 12
첨부파일
국내기차여행전문 홍익여행사 추천...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전북 고창 청보리밭축제


 어느덧 추위는 물러나고 싱그러운 봄 향기가 스멀스멀 올라오는 봄이 왔다. 아직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함이 남아있지만 낮의 따스한 햇빛을 받으며 누군가와 봄의 정취를 맛보기에는 충분하다.
 
이에, 국내여행전문 홍익여행사에서 전북 고창에서 4/20(토)~5/12(일)까지 진행되는 청보리밭 기차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고창 청보리밭 기차여행상품은 SRT 또는 KTX를 타고 전북 고창으로 향하는데 익산역에 도착하면 연계차량을 타고 가장 먼저 선운사를 방문하게 된다.
 
선운사는 백제 위덕왕 때 검단선사에 의해 창건된 천 년 고찰로 대웅전, 선운사금동보살좌상 등의 다수의 문화재가 소장되어 있다. 또 동백 숲으로 유명하며 우람한 느티나무와 아름드리 단풍나무가 호위하는 숲 길을 지나 경내로 들어서면 대웅전을 병풍처럼 감싸며 군락을 이룬 동백나무 숲을 볼 수 있다. 동백나무 숲은 워낙 인기 있는 명소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찾는 장소 중 하나이다.
 
선운사의 아름다움을 느낀 후 청 보리밭을 향한다. 고창 청 보리밭은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30여만평의 광활한 대지 위의 절정으로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드넓은 청 보리밭을 보고 있자면 도시에서 느꼈던 답답함이 뻥 뚫릴 것이다.
 
또 조금만 걸어나오면 나오는 청 보리와 어우러진 유채꽃밭을 볼 수 있어 더욱 봄의 향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고 곳곳에 정자에서 쉬면서 바라보는 청 보리와 유채꽃은 감탄을 자아낸다.
 
도깨비 숲, 호랑이왕대밭, 잉어못 등 청 보리밭을 거닐다 만나는 테마 공간 또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기 때문에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고창 청보리밭 여행상품은 홍익여행사에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