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상하목장 10주년' 캠페인 10만 가족 감사 이벤트 실시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8/11/16/ 조   회 533
첨부파일
다음달 9일까지 공식 후기 페이지 SNS 공유 이벤트 진행
총 110명에 파머스빌리지 숙박권 및 폴바셋 아이스크림

상하목장 유기농 목장 체험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매일유업의 유기농 유제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개최한 10주년 캠페인 ‘상하목장 유기농 목장 체험’ 이벤트가 약 10만명의 참여를 이끌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상하목장은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유기농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자 지난 9월부터 11월 11일까지 매주 10가족을 선정해 7주간 7차례에 걸쳐 총 70가족을 대상으로 유기농 목장을 가족들과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캠페인에 응모한 10만3700여명 가운데 70가족을 선정, 1박 2일간 전북 고창 상하공장 견학을 시작으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상하목장은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유기농 목장체험 캠페인 사이트에서 공개하는 공식 후기 영상과 사진을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9일까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유기농 목장체험 후기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 후 게시글의 링크 주소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110명을 선발한다. 경품으로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호텔’ 4인 가족 1박2일 숙박권(10명)과 ‘폴 바셋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00명)을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상하목장 유기농 목장 체험 캠페인 모바일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하목장 캠페인 성료 및 유기농 신제품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2종(사과&바나나·딸기&블루베리) 출시를 기념해 특별 기획 프로모션도 함께 한다. 카카오 스토어 내 상하목장 공식 브랜드숍에서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8팩)와 유기농 멸균우유 125㎖(12개입)&전용 컵홀더’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소비자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12월 9일까지 판매한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연을 가까이에서 경험하며 일상에서 유기농을 더욱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