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완주군, 발로 뛰는 와일드푸드 축제 홍보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8/09/18/ 조   회 411
첨부파일


 ▲ 제8회 완주와일드푸드축제/최창윤 기자(사진=완주군)


(뉴스메이커=최창윤 기자) 8회차를 맞이하는 완주 와일드푸드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완주군청 전 직원들이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돌입했다.  


14일 완주군은 와일드푸드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이명기)와 함께 9월중 전국의 주요 축제장 및 관광지, 다중문화시설을 방문해 제8회 완주와일드푸드축제를 홍보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1일 무주반딧불축제에 이어 주말에는 장수사과랑한우랑 축제, 군산시간여행축제 등 도내 주요 축제장을 방문해 축제홍보는 물론 우수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9월 한 달 동안은 전주 시내 초등학교를 방문해 와일드푸드축제의 캐릭터인 펄떡이 캐릭터를 홍보하고 축제 리플릿과 물티슈를 전달한다.  


이외에도 전 직원들은 전국 주요 관광지와 아파트 밀집지역 다중문화시설을 방문해 와일드푸드축제를 본격 홍보한다.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고산자연휴양림 일원에서 개최되는 완주와일드푸드축제는 옛 방식음식, 향수음식, 이색음식을 주제로 한 150여가지의 음식을 선보인다.  


특히나 올해는 전북의 문화관광축제를 연계한 축제여행 1박2일 상품을 개발해 여행사와 소셜마케팅에 집중 공략중이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더 맛있고 더 신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안전진단에 만전을 기하고 남은 기간 최고의 홍보마케팅을 추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