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군산 "시간여행축제 퍼레이드 참여하세요"
작 성 자 심소현 등록일 2018/07/10/ 조   회 369
첨부파일
|25일까지 시민참여형 연출팀·일반팀 참가자 1000명 모집


전북 군산시는 시간여행축제 대표 프로그램인 거리 퍼레이드 참가자 연출팀 및 일반팀 1000명을 오는 25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퍼레이드는 명산사거리에서부터 근대역사박물관 주차장까지 790m 거리를 8개 주제의 공연과 퍼포먼스로 꾸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퍼레이드는 중절모와 세계 각국의 독특한 모자를 소지하고 있는 시민들과 함께 시민참여 퍼레이드를 주도할 예정이다.

연출참가팀은 청청 패션 및 나팔바지, 2002년 월드컵 재현 레드 코스튬, 군산상고 재현 야구복, 근대복장, 중절모 및 세계 각국의 독특한 모자를 착용하면 되고, 일반참가팀은 14세 이상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중절모와 배지를 제공하고, 참가 학생들에게는 봉사활동시간 인정 등 참가혜택이 주어진다.

퍼레이드 참가희망자는 군산시간여행축제 또는 군산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군산시 관광진흥과로 우편이나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되고, 퍼레이드 참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관광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우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군산시간여행축제의 주인공은 시민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참여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는 것은 물론 시민들의 열정을 축제에서 맘껏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신아일보] 군산/이윤근 기자

iyg3537@naver.com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