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알차게 즐기는 전북투어패스…내장산 케이블카 탑승 무료
작 성 자 심소현 등록일 2018/06/15/ 조   회 629
첨부파일
저렴하고 알차게 패키지 정읍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전북투어패스가 할인혜택
저렴하고 알차게 패키지 정읍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전북투어패스가 할인혜택을 확대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 News1


저렴하고 알차게 패키지 정읍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전북투어패스가 할인혜택을 확대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전북 정읍시는 전북투어패스 자유이용시설로 내장산 케이블카를 특별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전북투어패스는 카드 한 장으로 전라북도 내 전역의 문화유산과 자연, 관광, 숙박, 공연 등을 무료 또는 특별할인으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관광패스다. 


전북투어패스 카드를 이용하면 시티투어버스의 경우 기존에 지불하던 탑승료(5000원)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내장사도 문화재 관람료(3000원)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왕복 8000원인 내장산 케이블카 이용료는 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백준수 정읍시 토탈관광과장은 “전북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더 싸고 알차게 정읍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양질의 자유이용시설과 특별할인가맹점을 확보하는데 주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자유이용시설과 특별할인가맹점을 확보하는데 총력을 기울여 전북투어패스 한 장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더욱 다양화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읍에서는 정읍역 앞 종합관광안내센터를 비롯 내장산관광안내소, 동학농민혁명기념관에서 전북투어패스를 판매하고 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설로는 칠보물테마유원지, 솔티도예공방, 우리누리문화생활관, 내장사, 시티투어 등 자유이용시설 5개소를 포함해 특별할인가맹점 59개소, 공영주차장 3개가 있다.



jcpark@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