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산림문화휴양시설 여름 대비 시설 정비 돌입
작 성 자 심소현 등록일 2018/06/11/ 조   회 448
첨부파일

산림문화휴양시설 여름 대비 시설 정비 돌입

환경 및 시설 정비 및 이벤트 병행


산림문화휴양시설 여름 대비 시설 정비 돌입
전라북도는 여름 성수기 대비『산림문화휴양시설』을 정비하고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전라북도는 여름 성수기 대비『산림문화휴양시설』을 정비한다. 휴양시설 보강 등 환경정비를 진행하고 이벤트 행사 등을 마련하여 이용객 유치 및 이용편리를 도모한다. 손님맞이 준비를 위한 환경 정비와 더불어 이벤트도 병행한다. 

특히 데미샘자연휴양림은 숙박 23동,체험시설 7종에 그늘막 설치 및 정밀안전진단에 돌입했다. 또 오는 13일까지 예약추첨제 시행하며 당첨자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해당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결과 발표는 오는 14일 개별 통보한다. 

산림박물관은 전시관 영상 정비를 시행, 현재 이벤트로 한지부채 전시회를 열고 있으며. 전시를 통해 한지부채 30종 45점을 오는 8월 31일까지 감상할 수 있다. 한지 소중함과 중요성을 알리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숲해설가들이 해설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아수목원은 쉼터와 장미원을 보강하며 덩굴 터널도 조성 예정이다. 이곳에서 열리는 '산림문화체험교실'은 8월 31일까지 진행, 목공예와 꽃누르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