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 9월 22일 개막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19/ 조   회 361
첨부파일


[일간전북 = 유재성 기자]

청정 웰빙지역에서 열리는 ‘제11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오는 9월 22일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체험프로그램 등을 준비해 막이 오른다.

 

이번 축제 주요공연으로는 22일(금) 구구단, 데이브레이크, 박재정, 헤일로, 리얼걸 프로젝트 등 아이돌그룹이 출연하는 레드페스티벌과 23일(토)은 젊은층이 선호하는 국카스텐 단독공연(복면가왕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젊은사람들을 열광하게 만들 예정이며, 마지막 날은 트로트 콘서트까지 매일 화려한 공연이 무대에서 펼쳐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수읍 장수누리파크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적과의 동침’은 1박형 야생체험 프로그램으로 호젓한 장수의 대자연속에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축제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홍봉길 축제추진위원장은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즐거움 가득한 문화공연을 즐기며, 더불어 청정 농축산물 체험에 빠져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축제장을 찾는 모든이에게 ‘웰빙 오감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6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대상 선정 및 2017년 전라북도 우수 축제인 제11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한우로 전하는 사랑! 사과로 건네는 향기!’를 슬로건으로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장수읍 의암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 저작권자 © 일간전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