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전주 'FIFA U-20 월드컵' 전야 행사 풍성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7/05/17/ 조   회 384
첨부파일

전주 'FIFA U-20 월드컵' 전야 행사 풍성
 
뮤직뱅크 특집 생방송 · 워터스크린 플라잉 보드쇼 · 불꽃놀이 등 

전주 'FIFA U-20 월드컵' 전야 행사 풍성
▲  오는 20일 전주에서 개막하는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축제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차원으로 KBS 뮤직뱅크 특집방송과 불꽃놀이‧3D 워터스크린 플라잉 보드 쇼 등 전야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전주 덕진공원 전경)   / 사진 = 브레이크뉴스 전북취재본부 DB     © 박은경 기자


오는 20일 전주에서 개막하는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축제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전야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특히, U-20 월드컵 개막도시 전주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K-POP공연과 불꽃놀이‧3D 워터스크린 플라잉 보드 쇼 등 화려한 볼거리가 마련돼 전주를 찾은 국내‧외 관광객과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오는 19일 오후 5시부터 90분 동안 전북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생방송으로 FIFA U-20 월드컵 전주 개막기념 KBS 뮤직뱅크 특집방송이 진행된다.

 

또, 이날 오후 8시부터 덕진공원에서 불꽃놀이와 3D 워터스크린 플라잉 보드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KBS 뮤직뱅크 특별방송에는 EXO-CBX‧EXID‧트와이스‧트리플H(현아)‧VIXX‧다이아 등 인기 정상에 오른 20여개 팀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개막 전날 밤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뮤직뱅크는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대표 음악프로그램으로 이번 특집방송을 위해 지난 2012년 이후 5년 만에 전주를 찾으면서 지난 15일 티켓 배부 2시간 만에 조기 매진되는 등 지역 팬들을 기대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주시가 주최하고 전북은행‧전북대학교‧전북도청‧NS 홈쇼핑‧에코시티‧NH 농협은행 전주완주시군지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에는 15세 이상 청소년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공연관람은 배부된 티켓을 소지하고 당일 현장에서 입장 팔찌로 교환 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후 8시부터는 덕진공원에서 화려한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불꽃놀이는 ▲ 세계청소년의 화합 ▲ U-20월드컵 성공기원 ▲ U-20 월드컵의 열정 ▲ 대한민국 대표팀 승리기원 등 총 4막으로 8천여발의 불꽃이 대회 개막을 앞두고 전주의 밤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게 된다.

 

또한, 오후 8시 30분부터는 같은 장소에서 화려한 3D 워터스크린 플라잉 보드 쇼가 진행돼 전야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전주에서는 전야행사 이외에도 이번 월드컵 개막에 맞춰 전주한지문화축제와 문화재 야행프로그램‧비보이 그랑프리 등 전통과 현대가 조화된 다양한 문화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전주에서 개막하는 이번 U-20 월드컵은 대회가 임박한 지난 15일 현재 개막전 티켓이 32,000여장이 예매되는 등 대회 흥행이 예고되고 있다.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