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전주영화제작소 무료 대관 공모 전시 모집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7/03/27/ 조   회 639
첨부파일
2017 전주영화제작소 무료대관 전시공모 
무료 대관 전시 포스터

 전주영화제작소에서는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예술가들과 시민들과의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자 ‘2017 무료 대관 공모 전시’ 모집을 29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무료 대관 공모 전시 사업은 지난 2011년부터 시작돼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열정이 있는 지역 예술인들에게 양질의 전시 공간을 제공하고 창작의욕을 고무시켜 지역민들에게는 다양한 문화, 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전주지역에 거주하면서 활동하는 예술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사업으로 회화, 설치 및 조소, 영상, 디자인, 공예, 건축, 의상, 판화, 서예 등 다양한 장르를 지원한다.

 단, 예술인들에게 전시 기회를 고르게 제공하고자 이전에 진행된 공모 전시에 2회 이상 선정됐거나 특별한 사유 없이 중도에 전시를 포기한 과거 선정 대상자 그리고 상업적인 목적의 전시는 신청에서 제외된다.

 이번 사업에는 총 6개 팀을 선정해 올 하반기 동안 매달 1개 팀씩 전시를 진행한다.

 선정된 팀에는 전시 공간과 전시 관련 보도자료, 전주영화제작소 소식지 및 메일링 등의 홍보를 지원하게 될 예정이다.

 접수 방법은 참가 신청서와 전시 계획서, 작가 이력서(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를 작성 후 이메일(theque@jif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해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주영화제작소 홈페이지(http://theque.jiff.or.kr)를 확인하면 된다. 문의 063-231-3377(내선 1번) 

김영호 기자          


< 저작권자 © 전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