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 문화관광에 대한 중요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관광정보가 한눈에~
공지사항 게시판
전북문화관광재단- ㈜고창웰파크시티, 문화예술·관광사업 활성화 '맞손'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23/11/16/ 조   회 164
첨부파일

전북문화관광재단- ㈜고창웰파크시티, 문화예술·관광사업 활성화 '맞손'

image
지난 9일 전북문화관광재단과은 서울시니어스타워 ㈜고창웰파크시티가 전북 문화예술·관광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전북문화관광재단 제공

전북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경윤, 이하 재단)은 서울시니어스타워 ㈜고창웰파크시티와 전북 문화예술·관광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9일 서울시니어스타워 ㈜고창웰파크시티에서 재단 이경윤 대표이사와 고창석정웰파크병원 원대연 이사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은 도내 문화예술향유 및 관광사업 연계 협력을 통한 활성화와 양 기관 교류협력 추진을 위해 체결됐다. 

주요 협약내용으로는 △지역특성화 매칭펀드지원사업 및 메세나사업 등 문화향유사업 공동협력 △웰니스·치유관광·웨케이션 등 관광활성화를 위한 사업 협력 △사회공헌사업 발굴 및 공동추진 △ 통합문화이용권·예술인 패스카드 소지자 고창웰파크시티 시설 이용 할인 △양 기관 추진 사업 및 대외적인 홍보에 대한 상호 협력 등이 있다.

여행해결사 '1330 관광통역안내'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국내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전화상담 및 실시간 문자채팅 서비스

* 한국관광공사 운영